< 출처 : 루리웹 >

<베르세르크:천년제국의 매 편 성마전기의 장(ベルセルク:千年帝国の鷹篇 聖魔戰記の章)>의 한글판이 한국과 일본에서 10월 7일에 동시에출시할 예정이다.

PS2로 출시되는 이번 버전은 드캐로 출시되었던 <베르세르크:천년제국의 매 편 만드라고라의 장(ベルセルク:千年帝國の鷹篇 喪失花の章)> 의 뒷 이야기 정도가 될 것 같다.

이 소식을 얼추 알게 된 순간부터당연히 구입 1순위가 되었다.

드캐를 사고혼자서도 재미있게 즐겼던게임 타이틀 가운데 하나로, 짧은 플레이 타임이 아쉬운 부분이었지만 동영상 연출력이나 스토리, 게임 플레이 등 나무랄 것이 없는 게임이었다.

드캐에 왠만하면 진동팩을 안끼우는데, 진동팩을 끼우고 게임을 즐겨서 더 즐거웠던 게임.

드캐 버전은 ASCII에서 개발을 했지만, 이번 PS2용 타이틀은 Sammy에서 개발을 했다고 한다. Sammy가 Sega를 인수한다는 소문이 있더니, 혹시...합쳐졌을까?

<공각기동대 SAC> 이후 라이브 참가 이벤트도 있고 해서엑박 라이브에좀 들어가 보려고 했더니, 낼름 한글화해서 나와버려서 다시 PS2와 종종 놀아줘야 할 듯...-_-;;

가츠의 커다란 검으로 적들을 때려보자! (가츠의 검은 베는 게 아니다...때려서 부수는 검이다)

Sammy의 게임 가운데 플레이감이 좋은 콘솔 게임들이 아직 선보이지 못한 것 같아서 약간은 걱정이 되기는 하지만 빠찡꼬 만들던 실력으로 잘 만들어 주었기를 바랄 뿐...

근데, 패키지 이미지와 특전 피규어가 좀 구린걸... -_-;;;

+ Recent posts